가맹점 문의

FAQ

공차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 기존에 적립한 스탬프, 스탬프 카드 무료 음료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멤버십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셔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완성된 카드 형태로, [쿠폰받기] 버튼이 활성화된 상태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여러 개인 경우 카드를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기에 무료 음료 쿠폰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하단의 스탬프 카드 유효기간 이내 다운로드 가능)

    2월 14일 기준으로 사용 가능한 스탬프, 스탬프 무료 음료 쿠폰은 기존 유효 기간으로부터 90일 연장되며,
    2월 14일 이전에 유효 기간이 만료된 건들은 소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차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첫번째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180일입니다.
    스탬프 카드 소멸 시, 스탬프 카드 안에 적립되었던 스탬프는 모두 소멸됩니다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됩니다.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됩니다.
  • 스탬프 10개 완성 후, 다운로드 받은 스탬프 무료 음료 쿠폰의 유효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쿠폰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다운로드 받은 날 포함) 31일입니다.

    [스탬프 쿠폰 사용 안내]
    -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 : 첫번째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180일
    - 스탬프 쿠폰 다운로드 기간 :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쿠폰 유효기간 : 쿠폰 발행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됨)
  • 스탬프 10개 적립 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멤버십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셔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완성된 카드 형태로, [쿠폰받기] 버튼이 활성화된 상태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여러 개인 경우 카드를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이내에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완성된 쿠폰은 [엡 메인] > [MY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됩니다.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됩니다.

    [스탬프 쿠폰 사용 안내]
    -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 : 첫번째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180일
    - 스탬프 쿠폰 다운로드 기간 :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쿠폰 유효기간 : 쿠폰 발행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됨)
  • 모든 결제 수단이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가요?

    공차 기프트 카드(선불카드), 공차카드, 공차 e-Gift, MyTea 오더, KIOSK, 모바일 메뉴 교환권, 모바일 금액권 등 다른 결제 수단으로도 적립 가능합니다. 단, 배달 앱 주문 결제 시에는 불가합니다.
  • 결제하고 적립을 못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하신 영수증을 소지하시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면 당일에 한해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 취소하면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는 자동 취소 됩니다.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됩니다.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됩니다.
  • 스탬프 10개 적립 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음료는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무료 쿠폰으로 제조 음료(L) 사이즈 무료 교환 가능합니다.
    (단, 시즌 메뉴 및 스페셜, 병음료, 브라운 슈가, 스무디, 쥬얼리 밀크티 음료 제외)
    차액 지불 시 점보(J) 사이즈로 사이즈업 가능하며, 베스트 콤비네이션 음료 이용 시 할인 전 정상가 기준으로 음료만 무료로 교환 가능합니다.
    (예 : 블랙 밀크티+펄 음료 주문 시 블랙 밀크티만 무료 제공, 펄 추가 500원 결제)
  • 공차 멥버십 앱을 꼭 설치해야만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 설치 및 가입 후 매장 KIOSK에서 전화 번호만으로 멤버십 간편 적립이 가능합니다.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 받지 않은 상태에서도 KIOSK에서는 간편 적립이 가능하나 31일 이내에 멤버십 앱을 다운 받아 가입해야만 적립한 스탬프로 카드를 완성하여 무료 음료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31일 이내 가입하지 않으면 간편 적립한 스탬프는 소멸됩니다.
  • 공차 멤버십 회원 가입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은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공차 매장 및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공차 매장 키오스크(KIOSK)에서 비회원 간편 적립이 가능하며 비회원 간편 적립한 스탬프는 31일 이내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사용할 수 없나요?

    네, 공차 멤버십은 앱 서비스를 통해서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앱을 설치 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 휴대폰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개인정보 수정] > [회원정보 화면]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는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핸드폰이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기존 회원 아이디가 있다면 휴대폰에 공차 멤버십 앱을 다시 설치후 로그인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름이나 이메일이 변경 되면 어떻게 하나요?

    이름과 이메일은 회원 고유 값으로 변경시에 공차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공차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 등록에 주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 APP PUSH 메시지나 문자 메시지 등 수신 설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마케팅 동의]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공차 전 매장에서 멤버십 앱 사용 가능한가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외매장 : 롯데시네마구리아울렛점, 롯데시네마광교점, 롯데시네마라페스타점, 롯데시네마성남중앙점, 롯데시네마인천아시아드점, 롯데시네마전주점, 오크밸리점 등)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계정정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탈퇴 후 1개월 동안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MyTea 오더는 무엇인가요?

    마이티 오더(MyTea Order)는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결제를 하고 제조가 완료되면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모바일 간편 주문 서비스입니다.
  • MyTea 오더 매장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MyTea 오더 화면에서 매장을 선택하면 주문 가능 매장 리스트가 안내됩니다. 나의 매장에서는 자주 이용하는 매장이나 나의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이 안내되고, 가까운 매장은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 순으로 안내됩니다.
  • MyTea 오더는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MyTea 오더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용 가능 매장은 MyTea 오더 주문 시, 매장 선택 시 활성화되어 표시됩니다.
  • MyTea 오더는 거리에 상관없이 주문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는 주변 2Km 이내의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을 방문하여 음료 픽업 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MyTea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동일한가요?

    MyTea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의 상황에 따라 MyTea 오더를 받을 수 있는 시간에만 매장 선택이 가능하도록 보여집니다.
  • MyTea 오더 매장 선택 시 자주가는 매장을 저장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 주문 시, 매장을 선택하는 단계에서 매장 리스트 앞에 하트 모양의 이이콘을 선택하면 나의 매장으로 저장되어 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나의 매장 리스트에서 하트 모양의 아이콘을 다시 선택하면 나의 매장에서 삭제됩니다.
  • MyTea 오더로 모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로 제조음료 메뉴 주문 가능합니다. (베이커리, 스낵, 병음료, 빙수, MD 제외)
    단, 매장에 따라 제공 가능한 메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한 메뉴는 MyTea 오더 주문 시, 매장 선택 후 주문 매장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만 선별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MyTea 오더 중 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메뉴, 사이즈, 당도, 얼음량, 토핑 등 퍼스널 옵션을 설정한 나만의 커스텀 메뉴입니다. 공차의 음료 주문 시 퍼스널 옵션을 선택하고 나만의 메뉴로 저장해 놓으면 이후 동일한 옵션으로 음료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메뉴는 어떻게 저장하나요?

    MyTea 오더로 음료 주문시, 옵션을 선택하고 왼쪽 하단의 하트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나만의 메뉴로 저장됩니다.
  • MyTea 오더 결제는 무엇으로 하나요?

    공차 카드(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 신용카드, 휴대폰 외에 무료 음료 쿠폰, 공차 e-Gift로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 후에 공차 카드(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로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하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추가 결제 할 수 있나요?

    공차 카드(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로 최종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한 경우, 멤버십 금액권을 충전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 MyTea 오더로 결제했는데 주문접수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상황에 따라 접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지연 시, 안내 되는 팝업창을 통해 주문 대기 및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5분 이내에 주문이 접수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주문취소 요청안내]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유인가요?

    주문 매장에서 원/부재료 부족 및 기기고장 등으로 주문메뉴의 제조가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공차 멤버십 앱 푸시로 알림이 전송 및 결제 취소되며 다른 매장을 선택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취소된 주문은 [MyTea 오더] > [주문 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 후에 취소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 주문 접수가 완료된 이후,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 매장에서 주문 접수 지연 시, 팝업 안내창으로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아직 제조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으니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로 주문한 경우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MyTea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자동 적립됩니다.
    (결제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도 회수 되며, 이벤트 참여 시 이벤트 내용에따라 스탬프 적립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로 주문 시 공차 스탬프 적립과 관련된 이벤트는 참여가 가능하나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매장에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단 선택하신 매장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 방문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매장에서 고객님의 주문을 승인하면 매장 상황에 따라 소요되는 예상 시간에 대한 안내 푸시가 발송됩니다.
    안내 내용을 참고하여서 매장을 방문해 주시고, 메뉴가 완성되었을 경우 안내 푸시를 확인하시고 메뉴를 픽업대에서 전자영수증을 제시 후 메뉴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MyTea 오더 메인 > [주문내역] 메뉴를 선택하면 제조중인 음료의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을 했는데 매장을 늦게 방문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메뉴 제조 완료 및 픽업 요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메뉴를 늦게 픽업하여 메뉴의 품질이 떨어지거나 메뉴를 미 수령한 경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고, 메뉴 수령 당시 메뉴 재 제조가 불가합니다.
  • 영수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MyTea 오더 화면] > [주문 내역]에서 확인하시려는 주문 선택 후, 전자영수증 확인 가능합니다.
  • 전자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결제한 금액에 대하여 영수하였음을 증명하는 문서로, 매장에서 제공되는 종이영수증과 같은 형태입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서 주문한 거래에 대해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간편 적립이란?

    공차 멤버십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매장 키오스크(KIOSK)에서 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입력하면 바로 스탬프를 적립 할 수 있는 간편 적립 서비스입니다.

    단, 간편 적립한 스탬프는 31일 이내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 간편 적립해서 완성한 무료 음료 쿠폰은 어떻게 사용 가능한가요?

    첫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31일 이내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일로부터 31일 이후 앱 가입 및 로그인 시, 적립된 스탬프는 소멸됩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멤버십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스탬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완성된 카드 형태로, [쿠폰받기] 버튼이 활성화된 상태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여러 개인 경우 카드를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이내에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완성된 쿠폰은 [엡 메인] > [MY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 적립으로 적립한 스탬프 유효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간편 적립 스탬프는 첫 적립일로부터 31일 이후 소멸됩니다.
    31일 이내 앱 로그인 시, 스탬프 유효 기간은 첫 적립일로부터 180일입니다.
  • 간편 적립한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하셔야 적립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 > [적립내역] 버튼을 누르시면 적립매장, 적립 일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31일 이후 앱 가입 및 로그인 시, 적립된 스탬프는 소멸되므로 확인이 불가합니다.
  • 기존에 공차 멤버십 앱 가입한 사람은 휴대폰 번호로 간편 적립이 불가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에 회원 가입을 하신 고객님도 매장 KIOSK(키오스크)에서 공차 멤버십 앱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멤버십 계정으로 자동 적립 됩니다.
  • 공차 카드란?

    공차 카드는 공차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충전(금액)형 카드입니다.
    MyTea 오더를 이용할 때나 공차 매장에서 결제하실 때 이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 충전 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결제로 충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는 공차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아래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사용 불가 매장 : 전국 백화점, 마트, 홈플러스, 아울렛, 공항, 병원, 휴게소, NC점, AK점 및 일부 매장 사용 불가(고투몰점, 구로디지털2호점, 김포롯데몰점, 노량진학원가점, 논현역점, 대구이월드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점, 동대구역사점, 동대문디자인플라점, 동탄센터포인트몰점, 롯데시네마은평점, 롯데시네마청주용암점, 롯데월드매직아일랜드점, 롯데월드어드벤처점, 롯데월드점, 서울숲점, 서울역점, 서촌점, 성수성원점, 송파파크하비오점, 스타필드고양점, 신사세로수길점, 양재본점, 오크밸리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잠실롯데몰점, 천안야우리점, 충장로점, 코엑스점, 파르나스몰점, 하남스타필드점, 하월곡점, 롯데시네마파주운정점)

    (※ 상기 안내는 공차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공차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은 무엇인가요?

    공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및 금액권 등 유가증권 구매는 불가합니다.
  • 여러 장의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시 여러장 같이 사용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멤버십 금액권이 여러 장일 경우 선택된 카드의 금액만큼 결제 된 후 남은 금액은 다른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과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금액만큼 나누어 결제하는 것을 불가합니다.
  • 공차 카드와 함께 다른 결제수단으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공차 매장에서는 복합결제가 가능하며, MyTea 오더 이용 시에는 불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는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 카드] > [충전하기]에서 신용카드와 휴대폰결제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의 충전 및 재충전 가능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1회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며, 카드당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의 충전을 취소할 수 있나요?

    충전일 포함 14일 이내에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카드] – [이용조회]에서 충전 취소 가능한 내역에 활성화 되어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선택 시, 충전 취소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공차 카드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공차 카드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
  • 공차 카드의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 카드] > [이용조회]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 카드]에 표시되며, [이용조회]를 통해 세부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로 결제한 메뉴를 취소할 경우 취소금액은 바로 카드로 환급되나요?

    네, 결제 취소 시, 취소 금액이 바로 공차 카드로 환급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로 제품을 결제할 경우에도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여야 하나요?

    공차 카드로 결제 시에는 별도로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지 않으셔도 공차 스탬프 적립 품목에 한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공차 카드로 결제한 음료를 취소할 경우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한 스탬프는 결제 즉시 취소됩니다.
  • 공차 카드를 선물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기프트샵] > [공차 카드]에서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카드를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은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공차 카드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 [기프트샵] > [선물함]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카톡 또는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며, 공차 멤버십 앱에 등록해야 사용 가능 합니다.
    선물받은 공차 카드는 수신된 MMS 메시지에 나와있는 카드번호와 PIN 번호를 등록해야만 사용 가능 합니다.
    선물 등록은 멤버십 메인 > [공차 카드] > 좌측 하단 + 버튼 > [MY 카드] 의 우측 상단 [+추가]에서 카드 번호와 Pin 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 선물 시,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문자로 공차 카드를 발송할 경우, 전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톡 발송 시, 예약 전송 불가)
  • 선물 보낸 공차 카드를 취소할 수 있나요?

    거래 내역이 없는 경우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선물 취소 시 받은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카드를 거절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선물내역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선물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선물한 멤버십 금액권이 거절되었습니다. 결제한 금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거절시 멤버십 금액권이 반송되어 선물 발송자에게 등록되며, 반송 후 2주 이내 결제 취소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 잔액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카드 최종 충전금액의 40% 이하의 잔액이 남은 경우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1만원 충전 후 잔액이 10,500원이고 추가로 1만원을 충전했다면,
    최종 충전금액인 1만원을 기준으로 4,000원 이하의 금액이 남은 경우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금액은 계좌로 입금 처리되며, 충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신청일 기준 14일 이내 입금됩니다.
  • 공차 카드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공차 카드] > [MY 카드] > [환불요청]에서 환불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잔액 환불을 신청하시면 신청일 기준 14일 이내에 계좌로 환불받을 수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계좌로 입금처리, 충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앱 내 보유된 공차 카드의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공차 카드 사용 정지 신고하셔야 합니다.
  • 회원 탈퇴 시 공차 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시 보유한 스탬프, 스탬프 쿠폰,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시 소멸된 스탬프, 스탬프 카드,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 공차 e-Gift는 어떻게 구매(선물) 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 [기프트샵] 혹은 MyTea 오더 메뉴 선택 시, 하단의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공차 e-Gift는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공차 e-Gift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기프트샵] >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차 e-Gift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문자로 공차 e-Gift를 발송할 경우, 전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톡 발송 시, 예약 전송 불가)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공차 e-Gift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과 받은 고객에게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 선물 보낸 공차 e-Gift를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사용 e-Gift에 대하여만 가능하며 받는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거절할 수 있나요?

    수신일 포함 14일 이내에 거절이 가능하며 보낸 고객에게 거절 알림이 전송되며 선물 및 결제가 취소됩니다.
    카카오톡 및 문자로 수신된 메시지의 하단의 거절하기 URL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환불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공차 e-Gift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 받은 e-Gift의 바코드를 공차 매장에 제시하여 해당 음료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공차 멤버십 앱의 [MyTea 오더] 주문 시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는 다른 메뉴로 교환할 수 있나요?

    매장 상황에 따라 해당 상품의 구매가 어려운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 음료로 교환 가능하며, 높은 가격의 음료 구매시에는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주문하신 음료의 가격이 공차 e-Gift 보다 낮을 경우 결제 불가 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수신일 포함 180일 입니다. 예약 발송 시에도 동일하며 유효기간 만료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3개월 단위로 지속 연장 신청 가능하며, 소멸시효 도래 전(구입일로 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 등록된 공차 e-Gift는 바코드 하단 [유효기간 연장]을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로 받은 쿠폰은 문자메시지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연장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로 받은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삭제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선물을 보내신 분께 요청하시면 1회에 한하여 재전송 가능합니다.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선물 쿠폰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은 선물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고, 받은 고객에게는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 스탬프 무료 음료 쿠폰도 선물할 수 있나요?

    아니요, 공차 스탬프 카드는 선물이 불가합니다.
  • 공차 멤버십 이벤트 쿠폰을 받았습니다. 선물할 수 있나요?

    네, 공차 멤버십 앱으로 받은 이벤트 쿠폰은 [MY 쿠폰]에서 쿠폰을 선택해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한 쿠폰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선물 받은 공차 멤버십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받은 멤버십 쿠폰은 맴버십 APP에 등록해야만 사용 가능 합니다.
    수신 받은 MMS 메시지에 나와있는 쿠폰 번호와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멤버십 앱]-[MY 쿠폰] > [사용가능쿠폰] > [쿠폰등록하기]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안된 멤버십 이벤트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선물 받은(등록한) 공차 e-Gift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시 보유한 스탬프, 스탬프 쿠폰,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시 소멸된 스탬프, 스탬프 카드,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 공차 e-Gift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아래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사용 불가 매장 : 전국 백화점, 마트, 홈플러스(해운대점 제외), 아울렛, 몰(MALL), 공항, 병원, 휴게소, 영화관(CGV 등), NC점(강남, 해운대, 불광 제외), AK점 외 광양LF몰점, 김포롯데몰점, 대구이월드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점, 동대구역사점, 동대문디자인플라점, 동탄센터포인트몰점, 롯데월드매직아일랜드점, 롯데월드어드벤처점, 롯데월드점, 송파파크하비오점, 롯데시네마은평점, 서울역점, 스타필드고양점, 오크밸리점, 잠실롯데몰점, 천안야우리점, 충장로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파르나스몰, 하남스타필드점, 행담도점

    ※ 상기 안내는 공차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적립한 스탬프, 스탬프 카드 무료 음료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멤버십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셔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완성된 카드 형태로, [쿠폰받기] 버튼이 활성화된 상태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여러 개인 경우 카드를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기에 무료 음료 쿠폰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하단의 스탬프 카드 유효기간 이내 다운로드 가능)

    2월 14일 기준으로 사용 가능한 스탬프, 스탬프 무료 음료 쿠폰은 기존 유효 기간으로부터 90일 연장되며,
    2월 14일 이전에 유효 기간이 만료된 건들은 소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차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첫번째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180일입니다.
    스탬프 카드 소멸 시, 스탬프 카드 안에 적립되었던 스탬프는 모두 소멸됩니다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됩니다.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됩니다.
  • 스탬프 10개 완성 후, 다운로드 받은 스탬프 무료 음료 쿠폰의 유효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쿠폰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다운로드 받은 날 포함) 31일입니다.

    [스탬프 쿠폰 사용 안내]
    -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 : 첫번째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180일
    - 스탬프 쿠폰 다운로드 기간 :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쿠폰 유효기간 : 쿠폰 발행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됨)
  • 스탬프 10개 적립 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멤버십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셔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완성된 카드 형태로, [쿠폰받기] 버튼이 활성화된 상태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여러 개인 경우 카드를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이내에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완성된 쿠폰은 [엡 메인] > [MY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됩니다.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됩니다.

    [스탬프 쿠폰 사용 안내]
    -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 : 첫번째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180일
    - 스탬프 쿠폰 다운로드 기간 :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쿠폰 유효기간 : 쿠폰 발행일로부터 31일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됨)
  • 모든 결제 수단이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가요?

    공차 기프트 카드(선불카드), 공차카드, 공차 e-Gift, MyTea 오더, KIOSK, 모바일 메뉴 교환권, 모바일 금액권 등 다른 결제 수단으로도 적립 가능합니다. 단, 배달 앱 주문 결제 시에는 불가합니다.
  • 결제하고 적립을 못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하신 영수증을 소지하시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면 당일에 한해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 취소하면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는 자동 취소 됩니다.

    ※ 스탬프 카드 완성 후 결제 취소 및 결제 수단 변경에 따른 스탬프 적립 취소 시, 스탬프 쿠폰은 소멸되며 적립 중인 스탬프 카드 상태로 원복됩니다.
    단, 해당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스탬프 취소 시, 스탬프 쿠폰 및 카드에 적립되었던 스탬프 모두 소멸됩니다.
  • 스탬프 10개 적립 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음료는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무료 쿠폰으로 제조 음료(L) 사이즈 무료 교환 가능합니다.
    (단, 시즌 메뉴 및 스페셜, 병음료, 브라운 슈가, 스무디, 쥬얼리 밀크티 음료 제외)
    차액 지불 시 점보(J) 사이즈로 사이즈업 가능하며, 베스트 콤비네이션 음료 이용 시 할인 전 정상가 기준으로 음료만 무료로 교환 가능합니다.
    (예 : 블랙 밀크티+펄 음료 주문 시 블랙 밀크티만 무료 제공, 펄 추가 500원 결제)
  • 공차 멥버십 앱을 꼭 설치해야만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 설치 및 가입 후 매장 KIOSK에서 전화 번호만으로 멤버십 간편 적립이 가능합니다.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 받지 않은 상태에서도 KIOSK에서는 간편 적립이 가능하나 31일 이내에 멤버십 앱을 다운 받아 가입해야만 적립한 스탬프로 카드를 완성하여 무료 음료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31일 이내 가입하지 않으면 간편 적립한 스탬프는 소멸됩니다.
  • 공차 멤버십 회원 가입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은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공차 매장 및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공차 매장 키오스크(KIOSK)에서 비회원 간편 적립이 가능하며 비회원 간편 적립한 스탬프는 31일 이내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사용할 수 없나요?

    네, 공차 멤버십은 앱 서비스를 통해서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앱을 설치 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 휴대폰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개인정보 수정] > [회원정보 화면]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는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핸드폰이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기존 회원 아이디가 있다면 휴대폰에 공차 멤버십 앱을 다시 설치후 로그인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름이나 이메일이 변경 되면 어떻게 하나요?

    이름과 이메일은 회원 고유 값으로 변경시에 공차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공차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 등록에 주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 APP PUSH 메시지나 문자 메시지 등 수신 설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마케팅 동의]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공차 전 매장에서 멤버십 앱 사용 가능한가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외매장 : 롯데시네마구리아울렛점, 롯데시네마광교점, 롯데시네마라페스타점, 롯데시네마성남중앙점, 롯데시네마인천아시아드점, 롯데시네마전주점, 오크밸리점 등)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계정정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탈퇴 후 1개월 동안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MyTea 오더는 무엇인가요?

    마이티 오더(MyTea Order)는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결제를 하고 제조가 완료되면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모바일 간편 주문 서비스입니다.
  • MyTea 오더 매장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MyTea 오더 화면에서 매장을 선택하면 주문 가능 매장 리스트가 안내됩니다. 나의 매장에서는 자주 이용하는 매장이나 나의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이 안내되고, 가까운 매장은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 순으로 안내됩니다.
  • MyTea 오더는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MyTea 오더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용 가능 매장은 MyTea 오더 주문 시, 매장 선택 시 활성화되어 표시됩니다.
  • MyTea 오더는 거리에 상관없이 주문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는 주변 2Km 이내의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을 방문하여 음료 픽업 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MyTea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동일한가요?

    MyTea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의 상황에 따라 MyTea 오더를 받을 수 있는 시간에만 매장 선택이 가능하도록 보여집니다.
  • MyTea 오더 매장 선택 시 자주가는 매장을 저장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 주문 시, 매장을 선택하는 단계에서 매장 리스트 앞에 하트 모양의 이이콘을 선택하면 나의 매장으로 저장되어 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나의 매장 리스트에서 하트 모양의 아이콘을 다시 선택하면 나의 매장에서 삭제됩니다.
  • MyTea 오더로 모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로 제조음료 메뉴 주문 가능합니다. (베이커리, 스낵, 병음료, 빙수, MD 제외)
    단, 매장에 따라 제공 가능한 메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한 메뉴는 MyTea 오더 주문 시, 매장 선택 후 주문 매장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만 선별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MyTea 오더 중 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메뉴, 사이즈, 당도, 얼음량, 토핑 등 퍼스널 옵션을 설정한 나만의 커스텀 메뉴입니다. 공차의 음료 주문 시 퍼스널 옵션을 선택하고 나만의 메뉴로 저장해 놓으면 이후 동일한 옵션으로 음료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메뉴는 어떻게 저장하나요?

    MyTea 오더로 음료 주문시, 옵션을 선택하고 왼쪽 하단의 하트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나만의 메뉴로 저장됩니다.
  • MyTea 오더 결제는 무엇으로 하나요?

    공차 카드(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 신용카드, 휴대폰 외에 무료 음료 쿠폰, 공차 e-Gift로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 후에 공차 카드(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로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하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추가 결제 할 수 있나요?

    공차 카드(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로 최종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한 경우, 멤버십 금액권을 충전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 MyTea 오더로 결제했는데 주문접수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상황에 따라 접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지연 시, 안내 되는 팝업창을 통해 주문 대기 및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5분 이내에 주문이 접수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주문취소 요청안내]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유인가요?

    주문 매장에서 원/부재료 부족 및 기기고장 등으로 주문메뉴의 제조가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공차 멤버십 앱 푸시로 알림이 전송 및 결제 취소되며 다른 매장을 선택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취소된 주문은 [MyTea 오더] > [주문 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 후에 취소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 주문 접수가 완료된 이후,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 매장에서 주문 접수 지연 시, 팝업 안내창으로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아직 제조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으니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로 주문한 경우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MyTea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자동 적립됩니다.
    (결제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도 회수 되며, 이벤트 참여 시 이벤트 내용에따라 스탬프 적립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MyTea 오더로 주문 시 공차 스탬프 적립과 관련된 이벤트는 참여가 가능하나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매장에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단 선택하신 매장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 방문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매장에서 고객님의 주문을 승인하면 매장 상황에 따라 소요되는 예상 시간에 대한 안내 푸시가 발송됩니다.
    안내 내용을 참고하여서 매장을 방문해 주시고, 메뉴가 완성되었을 경우 안내 푸시를 확인하시고 메뉴를 픽업대에서 전자영수증을 제시 후 메뉴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MyTea 오더 메인 > [주문내역] 메뉴를 선택하면 제조중인 음료의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yTea 오더로 주문을 했는데 매장을 늦게 방문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메뉴 제조 완료 및 픽업 요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메뉴를 늦게 픽업하여 메뉴의 품질이 떨어지거나 메뉴를 미 수령한 경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고, 메뉴 수령 당시 메뉴 재 제조가 불가합니다.
  • 영수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MyTea 오더 화면] > [주문 내역]에서 확인하시려는 주문 선택 후, 전자영수증 확인 가능합니다.
  • 전자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결제한 금액에 대하여 영수하였음을 증명하는 문서로, 매장에서 제공되는 종이영수증과 같은 형태입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서 주문한 거래에 대해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간편 적립이란?

    공차 멤버십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매장 키오스크(KIOSK)에서 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입력하면 바로 스탬프를 적립 할 수 있는 간편 적립 서비스입니다.

    단, 간편 적립한 스탬프는 31일 이내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 간편 적립해서 완성한 무료 음료 쿠폰은 어떻게 사용 가능한가요?

    첫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31일 이내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일로부터 31일 이후 앱 가입 및 로그인 시, 적립된 스탬프는 소멸됩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멤버십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스탬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완성된 카드 형태로, [쿠폰받기] 버튼이 활성화된 상태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여러 개인 경우 카드를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스탬프 카드 완성일로부터 31일 이내에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완성된 쿠폰은 [엡 메인] > [MY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 적립으로 적립한 스탬프 유효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간편 적립 스탬프는 첫 적립일로부터 31일 이후 소멸됩니다.
    31일 이내 앱 로그인 시, 스탬프 유효 기간은 첫 적립일로부터 180일입니다.
  • 간편 적립한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하셔야 적립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 메인] > [스탬프] > 우측 상단의 [카드 모두 보기] 버튼 > [적립내역] 버튼을 누르시면 적립매장, 적립 일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31일 이후 앱 가입 및 로그인 시, 적립된 스탬프는 소멸되므로 확인이 불가합니다.
  • 기존에 공차 멤버십 앱 가입한 사람은 휴대폰 번호로 간편 적립이 불가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에 회원 가입을 하신 고객님도 매장 KIOSK(키오스크)에서 공차 멤버십 앱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멤버십 계정으로 자동 적립 됩니다.
  • 공차 카드란?

    공차 카드는 공차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충전(금액)형 카드입니다.
    MyTea 오더를 이용할 때나 공차 매장에서 결제하실 때 이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 충전 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결제로 충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는 공차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아래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사용 불가 매장 : 전국 백화점, 마트, 홈플러스, 아울렛, 공항, 병원, 휴게소, NC점, AK점 및 일부 매장 사용 불가(고투몰점, 구로디지털2호점, 김포롯데몰점, 노량진학원가점, 논현역점, 대구이월드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점, 동대구역사점, 동대문디자인플라점, 동탄센터포인트몰점, 롯데시네마은평점, 롯데시네마청주용암점, 롯데월드매직아일랜드점, 롯데월드어드벤처점, 롯데월드점, 서울숲점, 서울역점, 서촌점, 성수성원점, 송파파크하비오점, 스타필드고양점, 신사세로수길점, 양재본점, 오크밸리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잠실롯데몰점, 천안야우리점, 충장로점, 코엑스점, 파르나스몰점, 하남스타필드점, 하월곡점, 롯데시네마파주운정점)

    (※ 상기 안내는 공차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공차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은 무엇인가요?

    공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및 금액권 등 유가증권 구매는 불가합니다.
  • 여러 장의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시 여러장 같이 사용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멤버십 금액권이 여러 장일 경우 선택된 카드의 금액만큼 결제 된 후 남은 금액은 다른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과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금액만큼 나누어 결제하는 것을 불가합니다.
  • 공차 카드와 함께 다른 결제수단으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공차 매장에서는 복합결제가 가능하며, MyTea 오더 이용 시에는 불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는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 카드] > [충전하기]에서 신용카드와 휴대폰결제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의 충전 및 재충전 가능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1회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며, 카드당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의 충전을 취소할 수 있나요?

    충전일 포함 14일 이내에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카드] – [이용조회]에서 충전 취소 가능한 내역에 활성화 되어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선택 시, 충전 취소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공차 카드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공차 카드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
  • 공차 카드의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 카드] > [이용조회]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공차 멤버십 앱의 [공차 카드]에 표시되며, [이용조회]를 통해 세부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로 결제한 메뉴를 취소할 경우 취소금액은 바로 카드로 환급되나요?

    네, 결제 취소 시, 취소 금액이 바로 공차 카드로 환급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차 카드로 제품을 결제할 경우에도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여야 하나요?

    공차 카드로 결제 시에는 별도로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지 않으셔도 공차 스탬프 적립 품목에 한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공차 카드로 결제한 음료를 취소할 경우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한 스탬프는 결제 즉시 취소됩니다.
  • 공차 카드를 선물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기프트샵] > [공차 카드]에서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카드를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은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공차 카드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 [기프트샵] > [선물함]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카톡 또는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며, 공차 멤버십 앱에 등록해야 사용 가능 합니다.
    선물받은 공차 카드는 수신된 MMS 메시지에 나와있는 카드번호와 PIN 번호를 등록해야만 사용 가능 합니다.
    선물 등록은 멤버십 메인 > [공차 카드] > 좌측 하단 + 버튼 > [MY 카드] 의 우측 상단 [+추가]에서 카드 번호와 Pin 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 선물 시,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문자로 공차 카드를 발송할 경우, 전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톡 발송 시, 예약 전송 불가)
  • 선물 보낸 공차 카드를 취소할 수 있나요?

    거래 내역이 없는 경우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선물 취소 시 받은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카드를 거절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선물내역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선물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선물한 멤버십 금액권이 거절되었습니다. 결제한 금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거절시 멤버십 금액권이 반송되어 선물 발송자에게 등록되며, 반송 후 2주 이내 결제 취소 가능합니다.
  • 공차 카드 잔액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카드 최종 충전금액의 40% 이하의 잔액이 남은 경우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1만원 충전 후 잔액이 10,500원이고 추가로 1만원을 충전했다면,
    최종 충전금액인 1만원을 기준으로 4,000원 이하의 금액이 남은 경우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금액은 계좌로 입금 처리되며, 충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신청일 기준 14일 이내 입금됩니다.
  • 공차 카드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공차 카드] > [MY 카드] > [환불요청]에서 환불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잔액 환불을 신청하시면 신청일 기준 14일 이내에 계좌로 환불받을 수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계좌로 입금처리, 충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앱 내 보유된 공차 카드의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공차 카드 사용 정지 신고하셔야 합니다.
  • 회원 탈퇴 시 공차 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시 보유한 스탬프, 스탬프 쿠폰,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시 소멸된 스탬프, 스탬프 카드,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 공차 e-Gift는 어떻게 구매(선물) 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 [기프트샵] 혹은 MyTea 오더 메뉴 선택 시, 하단의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공차 e-Gift는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공차 e-Gift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기프트샵] >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차 e-Gift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문자로 공차 e-Gift를 발송할 경우, 전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톡 발송 시, 예약 전송 불가)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공차 e-Gift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과 받은 고객에게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 선물 보낸 공차 e-Gift를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사용 e-Gift에 대하여만 가능하며 받는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거절할 수 있나요?

    수신일 포함 14일 이내에 거절이 가능하며 보낸 고객에게 거절 알림이 전송되며 선물 및 결제가 취소됩니다.
    카카오톡 및 문자로 수신된 메시지의 하단의 거절하기 URL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환불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공차 e-Gift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 받은 e-Gift의 바코드를 공차 매장에 제시하여 해당 음료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공차 멤버십 앱의 [MyTea 오더] 주문 시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는 다른 메뉴로 교환할 수 있나요?

    매장 상황에 따라 해당 상품의 구매가 어려운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 음료로 교환 가능하며, 높은 가격의 음료 구매시에는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주문하신 음료의 가격이 공차 e-Gift 보다 낮을 경우 결제 불가 합니다.)
  • 선물 받은 공차 e-Gift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수신일 포함 180일 입니다. 예약 발송 시에도 동일하며 유효기간 만료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3개월 단위로 지속 연장 신청 가능하며, 소멸시효 도래 전(구입일로 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 등록된 공차 e-Gift는 바코드 하단 [유효기간 연장]을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로 받은 쿠폰은 문자메시지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연장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로 받은 선물 받은 공차 e-Gift를 삭제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선물을 보내신 분께 요청하시면 1회에 한하여 재전송 가능합니다.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선물 쿠폰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은 선물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고, 받은 고객에게는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 스탬프 무료 음료 쿠폰도 선물할 수 있나요?

    아니요, 공차 스탬프 카드는 선물이 불가합니다.
  • 공차 멤버십 이벤트 쿠폰을 받았습니다. 선물할 수 있나요?

    네, 공차 멤버십 앱으로 받은 이벤트 쿠폰은 [MY 쿠폰]에서 쿠폰을 선택해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한 쿠폰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선물 받은 공차 멤버십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받은 멤버십 쿠폰은 맴버십 APP에 등록해야만 사용 가능 합니다.
    수신 받은 MMS 메시지에 나와있는 쿠폰 번호와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멤버십 앱]-[MY 쿠폰] > [사용가능쿠폰] > [쿠폰등록하기]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안된 멤버십 이벤트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선물 받은(등록한) 공차 e-Gift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시 보유한 스탬프, 스탬프 쿠폰,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시 소멸된 스탬프, 스탬프 카드, 공차 카드 잔액, e-Gift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 공차 e-Gift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아래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사용 불가 매장 : 전국 백화점, 마트, 홈플러스(해운대점 제외), 아울렛, 몰(MALL), 공항, 병원, 휴게소, 영화관(CGV 등), NC점(강남, 해운대, 불광 제외), AK점 외 광양LF몰점, 김포롯데몰점, 대구이월드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점, 동대구역사점, 동대문디자인플라점, 동탄센터포인트몰점, 롯데월드매직아일랜드점, 롯데월드어드벤처점, 롯데월드점, 송파파크하비오점, 롯데시네마은평점, 서울역점, 스타필드고양점, 오크밸리점, 잠실롯데몰점, 천안야우리점, 충장로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파르나스몰, 하남스타필드점, 행담도점

    ※ 상기 안내는 공차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