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성
Cheak밀크티와 같은 독보적인 아이템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하고 있으며,
높은 객단가 대비 낮은 원가율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공차의 개발팀은 점포개발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차만의 점포개발 특화 시스템으로 적합하고 안정적인 점포를 추천해 드립니다.
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맹점 공급가을 유지하는 전략을 통하여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하려 힘쓰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본사 지원 시스템
Cheak
가맹사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을 위하여 매월 정기적으로, 본사에서
1:1 창업 코칭을 실시해 상세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맹사업에 대해 충분히 검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상권, 입지, 점주의 사업 성향 등 가맹사업에 관한 다각적인 면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까다롭게 점포를 선정 및 추천해 드리며 오픈까지는 오픈바이저팀이, 오픈
후에는 슈퍼바이저팀이 매장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전문 전담팀을 운영하며 가맹점주가 경영성과 및 목표치를 상회하고 매장을
운영함에 있어 안정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매장 운영 안정화 시스템’ 으로
고객은 물론 점주의 사업 만족도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E-러닝 앱을 통한 표준화된 매장 운영 교육을 강조하고, 신규 가맹점주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합니다.
높은 브랜드 가치
Cheak
최고 품종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티(Tea)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茶) 문화를 선도하며, 전 세계에서 2,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출처 : 산업정책연구원
높은 가맹점주 만족도
Cheak
공차코리아는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지속적인 지원 정책으로 전체 가맹점주의 약 10%가
다점포를 운영 중이며, 전국 점포 중 다점포 점주가 관리하는 매장 비율은 약 20%에 달합니다.
이는 프랜차이즈 업계 평균 대비 매우 높은 수치로, 브랜드의 안정성과 수익성에 대한 점주들의
긍정적 평가를 입증합니다.
33%
29%
20%
18%
브랜드 인지도&선호도
우수한 제품
매출액(수익성)
마케팅&프로모션
35%
29%
23%
13%
매출액(수익성)
특별한 신메뉴
업계 1위
기타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Cheak공차는 고객의 일상 속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해 친숙한 티(Tea)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차는 다양한 프로모션, 광고, 방송, 제휴 등의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이르기까지
자사 SNS 채널을 통해 공차를 알리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APP,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Communication 채널 운영
2025년 3월 꾸준한 재출시 요청을 받은 그릭요거티 메뉴를 신규 출시하였고,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잔을 돌파. 하루 기준 환산 시 1분에 약 5잔이 판매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상생의 성공 파트너
Cheak
공차코리아는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균형 잡힌
프랜차이즈 모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개점, 교육, 자문, 상담 등 점포의 오픈 전과 후 모두 사업 파트너로서의
지원뿐만 아니라 점주의 사업 컨디션 관리와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기업 활동을 하기 위해 항상 고민과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점포 오픈 후 지속적인 사업 영위를 위해 가맹점 상권 보호를 지키며
무분별한 점포 늘리기를 지양하고 각 입지 특성에 맞는 점포 형태와
개설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본사와 가맹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정기적으로 점주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역별 최우수 점주에게 본사 경영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를 통해
가맹점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