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 정보에서 인증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회사는 아래의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김은희 전무
grace.kim@gongchakorea.co.kr 02-779-7758(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People & Culture팀 임은정 부장
kate.im@gongchakorea.co.kr 02-779-7758(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4년 4월 18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멤버십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최초작성일 : 2015년 8월 18일
최종변경일 : 2024년 4월 18일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재홍 전무
02-3276-9510 jaypark@gongchakorea.co.kr |
People & Culture팀 박보영
02-3276-9500 sophie.park@gongchakorea.co.kr IT팀 김종민
02-3276-9598 sea1052sky@gongchakorea.co.kr Marketing Strategy팀 김형석
02-3276-9544 kim6601@gongchakore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4년 4월 18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멤버십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최초작성일 : 2015년 8월 18일
최종변경일 : 2024년 4월 18일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 상담 내용 전달 및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재홍 전무
02-3276-9510 jaypark@gongchakorea.co.kr |
People & Culture팀 엄지수
02-6472-9611 jisu_eom@gongchakorea.co.kr IT팀 김종민
02-3276-9598 sea1052sky@gongchakorea.co.kr Marketing Strategy팀 최승희
02-3276-9544 sh.choi@gongchakore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3년 9월 4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멤버십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최초작성일 : 2015년 8월 18일
최종변경일 : 2023년 9월 4일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 상담 내용 전달 및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상일 이사
전화번호 : 02-3276-9532 이메일 : iripark@gongchakorea.co.kr |
육효림 과장
02-3276-9523 hr6@gong-cha.co.kr 김종민 차장
02-3276-9598 sea1052sky@gong-cha.co.kr 우재홍 부장
02-3276-9542 woo6832@gong-ch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2년 12월 16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2년 12월 16일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상일 이사
02-3276-9532 iripark@gongchakorea.co.kr |
이기용 과장
02-3276-9521 ky.lee@gongchakorea.co.kr 김종민 차장
02-3276-9598 sea1052sky@gongchakorea.co.kr 최승희 부장
02-3276-9544 sh.choi@gongchakore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2년 9월 22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2년 9월 22일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상일 이사
02-3276-9532 iripark@gongchakorea.co.kr |
이기용 과장
02-3276-9521 ky.lee@gongchakorea.co.kr 박창범 부장
02-3276-9529 chang.park@gongchakorea.co.kr 최승희 부장
02-3276-9544 sh.choi@gongchakore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2년 6월 13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2년 6월 13일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상일 이사
02-3276-9532 iripark@gongchakorea.co.kr |
조준흠 부장
02-3276-9518 junhoem.cho@gongchakorea.co.kr 박창범 부장
02-3276-9529 chang.park@gongchakorea.co.kr 최승희 부장
02-3276-9544 sh.choi@gongchakore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2년 6월 10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2년 6월 10일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상일 이사
02-3276-9532 iripark@gongchakorea.co.kr |
이기용 부장
02-3276-9521 ky.lee@gongchakorea.co.kr 박창범 부장
02-3276-9529 chang.park@gongchakorea.co.kr 최승희 부장
02-3276-9544 sh.choi@gongchakore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2년 5월 6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2년 5월 6일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소리, 가맹점 상담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항목 |
---|---|
고객의 소리
|
(필수)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맹점 상담신청
|
(필수)이름, 성별, 연령,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홈페이지 내 가맹점 개설 문의, 고객의 소리 접수 등록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또는 최대 30일 이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위탁받는 자 | 수집 항목 |
---|---|---|
홈페이지 서비스
|
뉴리버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접수 내용에 대한 본인 식별, 의사소통 경로 확보
|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다음의 항목을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처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박상일 이사
02-3276-9532 iripark@gongchakorea.co.kr |
박기주 부장
02-3276-9521 kjpark@gongchakorea.co.kr 박창범 부장
02-3276-9529 chang.park@gongchakorea.co.kr 최승희 부장
02-3276-9544 sh.choi@gongchakorea.co.kr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1년 10월 27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1년 10월 27일